본문 바로가기

2015 qna

[부산 호주워킹홀리데이 ] 호주 워홀 에이전시를 고발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호주서 워홀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고발 문제에 관해 문의 드리고 싶은데요. 답변을  꼭 부탁드립니다!!

전 에이전시를 통하여 패키지상품으로 호주를 왔는데 . 학원 2개월에  고임금의  잡을 소개시켜주기로 하고 300만원을 지불하고  호주로 넘어 왔습니다. 그리고 에이전시가 이야기 하기를  영어를 잘하지 못해도 고임금 잡을 잡을수 있다고 했고. 영어실력과  무관해서 못해도 괜찮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학원수업도 중간수준부터 배우게되서  따라갈수도 없었고 배운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한달뒤부터 실장한테 잡을 소개시켜달라말을 했는데.. 고임금의 알바는 커녕

임금이 작은 청소,서빙 등등만 소개를 시켜줘서  몇번이고 컴플레인을걸어  상담을다시 했습니다.

그때 홈페이지에 나와있던  잡을 이야기 나와있는 곳은  계약이 안됐다네요. (홈페이지는 한국에있는 에이전시입니다.)

환불을 요구 해도 2개월이 지나서 안된다만  말을 하고. 고임금 잡들은  영어를 잘 해야된다고만 하고.

지금 호주 온지 3개월이 다 되어가고 있는데. 아직까지 잡을 구해주지 않네요.

고발하고 싶은데 어찌 해야되나요? 고발하고 싶은걸 내용을 간단히 요약했습니다..

1. 홈페이지에 있는  과장광고(계약이 안된 잡들이 어떻게 나오나요? 많은 사람들이 홈페이지를 보고 계약하지 않나요?. 이건 말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에이전시는 뻔뻔하게 과장광고가 아니라네요.ㅡㅡ)

2. 영어무관하다고 했던점. 이제서는 잘해야된다하네요

3. 상담할때 분명 영어수준을이야기 했는데. 현지 학원을 갔는데클래스가 2개밖에 없었네요.

기초는 못한답니다.

소비자고발센타 같은곳에다 고발하게되면  환불을 받을수 있는건가요??

꼭 답변 부탁해요. 저와같은 제 2의 피해자들이 지금 학원에 오는데. 안타깝네요. 








A


반갑습니다

호 되게 당하신듯 합니다 ...

요즘 학생들이 실수 하는게 두 가지인데 
첫번째 무조건 싼 가격을 찾아 가는거고
두번째는 영어 안되더라도 고 임금의 일자리보장 등의 멘트들로 

학생을 유혹 하고 있는데.. 거기에 넘어간다는것.. 

냉정하게 보게되면 어느학원은 100만원 다른학원은 한달에 200만원인데
싼 학원이 좋을 수가 있긴 한걸까요? ?
두번째 영어능력이 상관없이 고임금 일자리 보장은...세상에 있을 수 없죠...
지금 한국에서 한국말 잘못하는 중국사람들이 고액 일자리에서 일하는걸 보셨는지 ?
( 제가 알기로는 합법적으론 시체닦기 정도밖에 없습니다)

현재도 그런 트들로 학생들을 현혹하는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곳에 무턱대고 믿고 가는것도 아쉽고 그러네요
이건 한국에 있는 곳이랑 잘 이야기해서 해결하셔야 되는것 같습니다 


유학플랫폼 언제나 좋은정보 많이 알려드려요!!


한국사무실 1644-1241


언제나 호주 캐나다 미국  필리핀 유학의 전문가 유학플랫폼  함께하세요!!